반갑습니다.오늘 그래서 신한은행 환율 우대 쿠폰 90%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여행을 계획하실 때 해외여행을 계획 갔을 때 제일 먼저 하는 일이 바로 항공권과 숙박 예약입니다. 

그리고 나서 이제 가고자 하는 그 나라의 화폐로 환전하는 게 가장 중요한데요. 환율 같은 경우는 그날그날 다르기 때문에 여행 전까지 환율 메일 체크하고 또 중요하지만 조금 더 편하고 빠르게 환율 우대 쿠폰을 이용해 환전을 하는 것이 또 아주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을 합니다. 

저도 이번에 여행을 갈 때 신한은행에서 이제 환율 우대 쿠폰을 받아서 갔는데요~~ 우대 쿠폰을 저는 써니 뱅크에서 이용해서 90%대까지 받습니다. 참고로 이제 주요 통화 같은 경우는 90%까지 우리가 가능하나 그의 통화 기타 통화 들은 40%에서 50%까지 가능합니다.

참고로 신한은행은 기타 통화의 경우 최대 50%까지 우대가 적용돼서 굉장히 유리한데요~ 먼저 이제 환율우대쿠폰을 휴대폰으로 어떻게 받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가장 먼저 신한의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 주세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메뉴들이 나오는데 저희에게 필요한 메뉴는 바로 스마트 금융센터입니다. 스마트 금융 상태로 보시면 외환이라고 써있는 게 보이시는데 이제 스마트 외환 센터라고 보이실 겁니다.





스마트 외한센터를 클릭을 하시고 이제 환전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되는데요. 조금 빠르게 정리를 해드리면 신한의 사이트 방문을 해서 외환 센터를 접속한 후에 신한은행 외환 센터에서 환율 우대 90% 메뉴를 클릭 합니다.




그리고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면 환전이 적용됩니다. 참고로 금액이 클수록 굉장히 유리하며 백백만원을 환율 우대를  받고 했을 때와 했을 때의 차이는  만원 차이가 나니 반드시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지난해 환율 우대 쿠폰 이건 이렇게 번거로운 절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인데 우대율이 오십퍼센트밖에 안되니 되도록이면 써니 뱅크 이용해서 확인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시는게 유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And be
,